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카카오엔터, 액션 웹툰 '갓 오브 블랙필드' 시즌3 연재



미디어

    카카오엔터, 액션 웹툰 '갓 오브 블랙필드' 시즌3 연재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글로벌 누적 조회 수 6억 회를 기록한 웹툰 '갓 오브 블랙필드'가 다음 주 시즌 3로 돌아온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웹툰 '갓 오브 블랙필드' 시즌3를 12일부터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에서 동시 연재한다고 8일 밝혔다.

    '갓 오브 블랙필드'는 웹소설 원작의 노블코믹스로 프랑스 외인부대의 전설 강찬이 아프리카 전장에서 동료의 배신으로 전사한 뒤 학교에서 따돌림을 당하는 동명이인 19살 고등학생 강찬의 몸에 깃들면서 벌어지는 호쾌한 액션 장르 웹툰이다.

    시즌3에서는 세계 각국의 평화를 위협하는 폭탄 테러와 자신의 부모를 위협하는 적들에 맞서는 주인공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함께 그려진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새 시즌을 연재 중인 원작 웹소설과의 시너지도 기대를 모은다. 올해 1월부터 카카오페이지에서 선보이고 있는 '갓 오브 블랙필드 : 데드라인'은 무장 작가의 히트작인 '갓 오브 블랙필드' '로드 오브 머니' '최종 보스 : 빛을 향해 달리는 그림자'의 세계관을 결합한 이야기다.

    원작 웹소설은 현재까지 조회 수 2억 2천만 회를, 웹툰은 북미·일본·태국 등 국내외에서 누적 조회 수 6억 2천만 회를 기록하며 글로벌 히트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