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마약 성지'된 그 클럽?…한 달 만에 또 외국인 7명 적발



경인

    '마약 성지'된 그 클럽?…한 달 만에 또 외국인 7명 적발

    기사 내용과 직접적 관련 없음. 스마트이미지 제공기사 내용과 직접적 관련 없음. 스마트이미지 제공
    한 달 전 마약 투약으로 손님과 업주, 종업원 등이 무더기로 적발된 경기 시흥시의 한 외국인 전용 클럽에서 또 다시 동일한 혐의로 외국인들이 긴급체포됐다.

    5일 시흥경찰서는  A씨 등 베트남인 7명을 마약류 관리법 위반 혐의로 체포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전날부터 이날 새벽까지 시흥 정왕동에 있는 한 클럽에서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는다.

    첩보를 입수한 경찰은 이날 새벽 1시쯤부터 단속에 들어가 클럽 손님과 종업원 등 127명에 대해 소변 간이시약 검사를 진행해 양성 반응자들을 검거했다.

    간이 검사에서는 주로 엑스터지 양성 반응이 나온 것으로 전해졌다.

    음성 반응이 나온 또 다른 베트남인 7명의 경우 불법체류자로 확인돼 출입국관리법 위반 혐의로 함께 체포된 상태다.

    경찰은 향후 모발에 대한 정밀 검사를 거쳐 A씨 등이 어떻게 마약을 입수했는지 등을 수사한 뒤 구속 영장 신청 여부를 검토할 방침이다.

    앞서 해당 외국인 클럽에서는 지난달 5일 밤부터 6일 새벽 사이 업주 등 한국인 2명과 손님·종업원 등 베트남인 8명 등 10명이 마약 투약 혐의로 체포된 바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