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오토바이 첫 운전' 정동원, 교통법규 위반 사과 "깊이 반성"



문화 일반

    '오토바이 첫 운전' 정동원, 교통법규 위반 사과 "깊이 반성"

    가수 정동원.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가수 정동원.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가수 정동원이 오토바이 면허를 취득하고 첫 운전을 하다가 교통법규를 위반한 것을 사과했다.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입장을 내어 정동원이 23일 새벽 동부간선도로에서 자동차 전용도로를 오토바이로 오진입해 교통법규를 위반했고, 현장에서 교통법규 위반을 인정하고 적법한 절차에 따랐다고 밝혔다.

    쇼플레이 측은 "오토바이 첫 운전으로 자동차 전용도로를 인지하지 못하고 위반했던 점 깊이 반성하고 있다. 정동원군도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소속사에서도 주의를 기울이겠다.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서도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알렸다.

    앞서 아시아경제는 경찰이 23일 고속도로에서 오토바이를 운전한 정동원을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통행 등의 금지)로 불구속 입건했다고 이날 오전 보도했다.

    정동원은 팬들을 생각하며 직접 작사한 스탠더드 발라드곡 '영원'(Forever)을 지난달 발매했다. 올해 1월에는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정동원음학회'라는 단독 콘서트를 열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