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NCT 드림 '비트박스' 영어 음원 나온다…투어에서 무대 공개



가요

    NCT 드림 '비트박스' 영어 음원 나온다…투어에서 무대 공개

    남성 아이돌 그룹 NCT 드림이 '비트박스' 영어 음원을 오는 21일 발매한다. NCT 드림 공식 페이스북남성 아이돌 그룹 NCT 드림이 '비트박스' 영어 음원을 오는 21일 발매한다. NCT 드림 공식 페이스북7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엔시티 드림(NCT DREAM)이 영어 음원을 발표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NCT 드림이 영어 싱글 '비트박스'(Beatbox)를 오는 21일 오후 1시(미국 동부 기준 21일 0시)에 발매한다고 14일 밝혔다.
     
    '비트박스'는 지난해 5월 발매한 NCT 드림의 두 번째 정규앨범 리패키지 타이틀곡으로 NCT 드림의 청량한 매력이 돋보이는 노래다. NCT 드림만이 할 수 있는 음악을 들려주고 보여주겠다는 희망찬 내용을 가사로 담았다.

    영어로 발매되는 '비트박스'는 NCT 드림의 투어 때 공개된다. 현재 두 번째 월드 투어 '더 드림쇼2 : 인 어 드림'(THE DREAM SHOW2 : In A DREAM) 진행 중인 NCT 드림은 오는 28일(현지 시간) 무대에서 처음 '비트박스' 영어 버전을 공개한다.

    NCT 드림은 오는 24~25일 홍콩 아시아월드 아레나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