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골든차일드 와이, 3월 20일 육군 현역 입대



연예가 화제

    골든차일드 와이, 3월 20일 육군 현역 입대

    골든차일드 와이.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골든차일드 와이.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남성 아이돌 그룹 골든차일드의 와이가 입대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와이(Y, 본명 최성윤)가 오는 2023년 3월 20일 병역의무의 이행을 위해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한다며 "입대 이전 팬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디지털 싱글이 3월 중순에 발매될 예정이며, 음악방송으로 팬 여러분과 함께 만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울림 측은 "입영 당일 다수의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이며,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별도의 행사는 진행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 다수의 군 장병 여러분께서 함께하는 자리인 점을 감안하여 팬 여러분들의 방문은 금지되고 있으니 삼가시기를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와이군에게 팬 여러분들의 따뜻한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와이는 2017년 데뷔한 골든차일드의 멤버로 1995년생이다. 골든차일드의 최신 앨범은 지난해 8월 나온 여섯 번째 미니앨범 '아우라'(AURA)이며, 당시 타이틀곡 '리플레이'(Replay)로 활동했다. 와이는 예능 '우당탕탕 하찮은 메이트'에 출연했고, 뮤지컬 '태양의 노래'에서 정하람 역을 연기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