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OK금융그룹, 26일 푸마 브랜드 데이 개최



배구

    OK금융그룹, 26일 푸마 브랜드 데이 개최

    26일 OK금융그룹 홈경기 푸마 브랜드데이 개최 관련 이미지. OK금융그룹26일 OK금융그룹 홈경기 푸마 브랜드데이 개최 관련 이미지. OK금융그룹프로배구 남자부 OK 금융그룹이 26일 홈 경기에서 푸마 브랜드 데이 이벤트를 연다.
     
    OK금융그룹은 오는 26일 경기도 안산 상록수체육관에서 열리는 2022-2023시즌 도드람 V-리그 남자부 4라운드 현대캐피탈과 홈 경기에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 브랜드 데이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미 18일부터 사전 이벤트가 진행됐는데 푸마 롯데백화점 안산점과 푸마 NC안산고잔점에서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26일 OK금융그룹 배구단 홈 경기 티켓을 증정한다.
     
    브랜드 데이에는 더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이날 상록수체육관을 찾는 관람객 전원에게는 브랜드 데이 스페셜 타을 제공한다. 또 푸마 제품을 착용하고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에게는 무료 입장권을 제공한다.
     
    상록수체육관 내에 있는 스페셜 응원석 '푸마 존(PUMA ZONE)' 좌석을 구매한 관람객에게는 브랜드 데이 기념 스페셜 후드 티셔츠와 숄더백을 제공한다. 또 브랜드 데이 스페셜 카드를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하며

    인증샷 이벤트와 미니 게임, 작전 타임 중 진행할 퀴즈 타임, 럭키 드로우 등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푸마 롱 패딩, 맨투맨, 운동화 등 다양한 푸마 제품이 팬들에게 제공된다.

    OK금융그룹은 국내 프로 배구단 최초로 푸마와 후원 계약을 맺은 팀이다. 지난 2021년 8월 공식 후원 계약을 맺고 두 시즌째 동행을 이어가고 있다. OK금융그룹 관계자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와 이런 뜻깊은 행사를 함께 개최하게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이처럼 팬과 더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만들어 푸마와 동행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올 시즌 OK금융그룹은 올 시즌 12승 10패 승점 36으로 3위에 올라 있다. 득점 1위(535점)로 맹활약 중인 주포 레오(578점)를 앞세워 플레이오프 진출을 노린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