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태양, BTS 지민 피처링한 '바이브'로 컴백…현재 '전참시' 녹화 중



가요

    태양, BTS 지민 피처링한 '바이브'로 컴백…현재 '전참시' 녹화 중

    가수 태양이 13일 오후 2시 신곡 '바이브'를 발매했다. 더블랙레이블 제공가수 태양이 13일 오후 2시 신곡 '바이브'를 발매했다. 더블랙레이블 제공빅뱅 태양이 방탄소년단 지민과 함께한 곡으로 컴백했다.

    태양은 오늘(13일) 오후 2시 주요 음악 사이트에서 새 디지털 싱글 '바이브'(VIBE)(Feat. Jimin of BTS)를 발매했다. '바이브'는 서로의 관계 속 바이브를 통해 느낄 수 있는 미묘한 감정을 위트 있는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

    더블랙레이블 총괄 프로듀서 테디와 쿠시, 빈스, 24 등 최강 프로듀서가 참여한 이번 곡은 태양과 지민의 음색 합이 감상 포인트다. 태양은 작사·작곡에 참여했고, 피처링을 맡은 지민은 작곡 참여와 뮤직비디오 출연까지 '전면 지원'에 나섰다.

    왼쪽부터 방탄소년단 지민과 빅뱅 태양. 더블랙레이블 제공왼쪽부터 방탄소년단 지민과 빅뱅 태양. 더블랙레이블 제공솔로 가수로서는 6년 만에 신곡을 낸 가수 태양은 컴백을 맞아 MBC 토요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 등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전지적 참견 시점' 관계자는 13일 CBS노컷뉴스에 "태양씨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 현재 녹화 중이다. 아직 방송일은 정해지지 않았다"라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