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레드벨벳-에스파, SM 겨울 앨범 '뷰티풀 크리스마스'로 입 맞췄다



가요

    레드벨벳-에스파, SM 겨울 앨범 '뷰티풀 크리스마스'로 입 맞췄다

    윗줄 왼쪽부터 레드벨벳 아이린, 슬기, 웬디, 두 번째 줄 왼쪽부터 조이, 예리, 카리나, 마지막 줄 왼쪽부터 지젤, 윈터, 닝닝. SM엔터테인먼트 제공/노컷뉴스 재가공윗줄 왼쪽부터 레드벨벳 아이린, 슬기, 웬디, 두 번째 줄 왼쪽부터 조이, 예리, 카리나, 마지막 줄 왼쪽부터 지젤, 윈터, 닝닝. SM엔터테인먼트 제공/노컷뉴스 재가공여성 아이돌 그룹 레드벨벳과 에스파가 협업한 신곡을 낸다.

    10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레드벨벳과 에스파가 함께 부른 '뷰티풀 크리스마스'(Beautiful Christmas)는 에스엠타운(SMTOWN) 겨울 앨범 '2022 윈터 에스엠타운 : SMCU 팰리스'(2022 Winter SMTOWN : SMCU PALACE)에서 가장 먼저 공개된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설렘을 안고 한 해를 되돌아보는 내용의 '뷰티풀 크리스마스'는 리드미컬한 베이스와 피아노 연주를 중심으로 경쾌한 스윙 리듬이 돋보이는 캐럴 댄스곡이다. 이번 SM타운 겨울 앨범의 타이틀곡이기도 하다.

    신나는 파티 분위기 속,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오늘이 최고의 순간이라는 달콤한 메시지를 전할 레드벨벳과 에스파의 보컬 합이 주요 청취 포인트다.

    이와 관련해 10일 0시 에스엠타운 각종 공식 소셜미디어에는 레드벨벳, 에스파의 콘셉트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산타 걸로 변신한 9명은 저마다의 개성과 매력을 뽐내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레드벨벳과 에스파의 '뷰티풀 크리스마스'는 오는 14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선보이는 에스엠타운 겨울 앨범 '2022 윈터 에스엠타운 : SMCU 팰리스'(2022 Winter SMTOWN : SMCU PALACE)는 오는 26일 발매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