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김준한, 정우성-이정재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로



연예 일반

    김준한, 정우성-이정재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로

    배우 김준한. 노컷뉴스 자료사진배우 김준한. 노컷뉴스 자료사진배우 김준한이 아티스트컴퍼니와 전속계약했다.

    아티스트컴퍼니는 김준한과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31일 알렸고, "김준한과 한 식구가 되어 기쁘다. 김준한이 더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영화 '박열'에서 다테마스 역을 맡아 관객들에게 인상을 남긴 김준한은 이후 '허스토리' '변산' '나랏말싸미'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자산어보' 등에서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했다.

    인기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한양(이규형)의 연인 송지원 역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 김준한은 이후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신경외과 부교수 채송화(전미도)를 짝사랑하는 레지던트 안치홍 역으로 사랑받았다.

    이외에도 '시간' '신의 퀴즈 리부트' '봄밤' 등에 출연한 그는 최근 수지가 주연한 '안나'에서 권력욕과 명예욕으로 가득한 안나의 남편 최지훈 역을 연기해 호평받았다.
     
    매니지먼트 사업은 물론, 영화·드라마 등 콘텐츠를 만드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아티스트컴퍼니에는 안성기, 정우성, 이정재, 염정아, 박해진, 고아라, 김종수, 박소담, 배성우, 이솜, 김예원, 임지연, 신정근, 표지훈(피오), 조이현, 장동주, 차래형, 이수민, 장이정, 윤종빈, 이주안, 최경훈, 유정후 등이 소속돼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