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아유미, 많은 축하받으며 결혼…육혜승 "행복해 보인다"



연예가 화제

    아유미, 많은 축하받으며 결혼…육혜승 "행복해 보인다"

    아유미가 30일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했다. 왼쪽부터 박정아, 아유미, 전혜빈. 전혜빈 인스타그램아유미가 30일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했다. 왼쪽부터 박정아, 아유미, 전혜빈. 전혜빈 인스타그램여성 아이돌 그룹 슈가 출신 가수 겸 방송인 아유미가 많은 축하 속에 결혼식을 올렸다.

    아유미와 슈가 활동을 함께한 멤버 육혜승은 이날 인스타그램에 아유미, 황정음과 셋이 찍은 사진을 게시한 후 "아유미짱 결혼. 너무 이쁘고 보기 좋고 행복해 보인다 넘넘 추카해 사랑해 잘 가"라며 "우리 슈가는 결혼식 할 때마다 4명이 다 모여지질 않네ㅜ 언젠가 나의 결혼식을 한다면 4명 다 모여줘"라고 썼다.

    전혜빈도 아유미, 박정아와 같이 찍은 사진을 올리며 "내 딸 시집보내는 마음. 우리 애기 아유미가 짝을 만나 이렇게 아름답게 결혼을 하다니 ㅜㅜ 너무너무 축하해 언마 눈물 난다 행복하자 우리"라는 글을 남겼다. 아유미가 입장하는 모습을 보고 감정이 벅차오르는 듯 냅킨으로 눈을 닦는 전혜빈의 모습도 포착됐다.

    채리나는 인스타그램에 신랑 신부의 사진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너무 사랑하는 우리 윰♥ 내가 본 신부 중 최고로 아름다웠어. 행복하게 잘 살자!!!!"라고 축하했다.

    스타일리스트 김우리는 신랑 신부 입장 영상, 아유미와 같이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이어 "우리 아유미 행복한 가정 꾸리고 싶다고 그리 노래를 부르더니만… 드디어 유부 클럽 등록하는 날이네유"라며 "유미야~ 행복하게 잘 살고 그리고 아가는 덜도 말고 더도 말고 둘만 낳아 잘 키우자~"라고 썼다.

    2002년 슈가 멤버로 데뷔한 아유미는 특유의 귀여움과 센스 있는 예능감으로 여러 예능에서 활약했다. 현재 SBS 축구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 중이다. 30일 서울 모처에서 두 살 연상의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