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역시 임영웅…부산 앙코르 콘서트도 전 석 매진



가요

    역시 임영웅…부산 앙코르 콘서트도 전 석 매진

    가수 임영웅의 부산 앙코르 콘서트가 오는 12월 2일부터 4일까지 사흘 동안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다. 물고기뮤직 제공가수 임영웅의 부산 앙코르 콘서트가 오는 12월 2일부터 4일까지 사흘 동안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다. 물고기뮤직 제공가수 임영웅의 부산 앙코르 콘서트 전 좌석이 매진됐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20일 저녁 8시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에서 2022 임영웅 전국 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부산 앙코르 티켓 예매가 시작됐고, 빠른 속도로 전 회차·전 석 매진됐다고 21일 밝혔다. 최대 트래픽은 53만에 달해 서울 공연의 트래픽 81만에 이어 두 번째를 차지했다.

    이번 앙코르 콘서트에서 임영웅은 한층 더 다채로운 매력을 뽐낼 것이라는 게 소속사 설명이다. 공연은 한층 더 화려해졌고, 관객들의 떼창이 가능한 감동과 즐거움을 잡은 무대를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임영웅의 부산 앙코르 콘서트는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오는 12월 2일부터 4일까지 사흘 동안 열린다. 또한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서울 앙코르 콘서트 티켓 예매는 이달 27일 저녁 8시 예스24에서 진행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