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T1419, 팀명 'TFN'으로 바꾼다



가요

    T1419, 팀명 'TFN'으로 바꾼다

    T1419가 오늘(17일)부터 TFN으로 팀명을 바꾼다. TFN 공식 페이스북T1419가 오늘(17일)부터 TFN으로 팀명을 바꾼다. TFN 공식 페이스북보이그룹 T1419(티일사일구)가 팀명을 TFN(티에프엔)으로 바꾼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에 "금일(17일)부터 T1419는 TFN이라는 팀명으로 새롭게 팬 여러분을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팀명을 바꾼 이유에 관해서는 "앞서 글로벌 팬들로부터 그룹명 각인에 대한 효율성이 떨어진다는 이유로 그룹명 변경 요청을 지속적으로 받아왔다"라고 설명했다.

    기존 팀명 T1419의 뜻 '틴에이저 포틴 나인틴'(Teenager Fourteen Nineteen)에 '새로움을 시도하다'라는 의미의 'Try For Now'를 더해 지금의 'TFN'이라는 이름이 됐다.

    TFN은 대디양키, 말루마, 나티 나타샤 등 남미 톱 아티스트들과 활발히 교류하고 있으며,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푸에르토리코에서 올해 열린 남미 대중문화예술 시상식에 초청받기도 했다.

    지난 7월에는 스페인어 신곡 '웬 더 선 고즈 다운'(When the sun goes down)을 발표하고 남미 활동을 시작했다. 기존 한국어 곡의 스페인어 버전 발매가 아니라 처음부터 스페인어 곡을 낸 것은 K팝 그룹 중 처음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