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원어스 레이븐 사생활 폭로 글 등장…RBW "사실관계 확인 중"



연예가 화제

    원어스 레이븐 사생활 폭로 글 등장…RBW "사실관계 확인 중"

    원어스 레이븐. 원어스 공식 트위터원어스 레이븐. 원어스 공식 트위터남성 아이돌 그룹 원어스(ONEUS) 멤버 레이븐의 사생활 폭로가 나온 가운데, 소속사가 사실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소속사 RBW는 15일 원어스 공식 팬 카페에 짧은 공지를 올려 "멤버 레이븐 관련 게시글에 대하여 당사는 긴밀하게 사실관계를 확인 중"이라며 "또한 모든 사실을 명확하게 파악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겠다"라고 밝혔다.

    14일 한 트위터 계정에는 'ㅇㄴㅅ ㄱㅇㅈ에게 양다리 바람 가스라이팅 당함'이라는 내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ㅇㄴㅅ ㄱㅇㅈ'는 '원어스 김영조'를 뜻하는 것으로 보인다. 김영조는 레이븐의 본명이다.

    레이븐과 교제했다고 주장한 이 글쓴이는 레이븐이 술을 먹여 성관계했고, 본인뿐 아니라 한국인 연인이 있었다고 폭로했다. 그러면서 본인 집 현관에 찍힌 영상, 메신저 캡처, 커플 아이템 사진과 자신에게 건 협박 전화라는 음성 내용을 공개했다.

    이외에도 레이븐은 팬들이 유료로 구독하는 프라이빗 메시지 서비스 '버블'을 통해 본인이 가지고 싶은 고가의 물건 사진을 캡처해 보내는 것을 반복해 이른바 '구걸' 의혹을 받았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