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임영웅 전국투어, 다큐 '임영웅 101'로 재탄생…TV조선 방송



가요

    임영웅 전국투어, 다큐 '임영웅 101'로 재탄생…TV조선 방송

    가수 임영웅의 전국 투어를 다큐멘터리로 재탄생시킨 '임영웅 101'은 오는 11월 10일 밤 10시 TV조선에서 방송한다. 물고기뮤직 제공가수 임영웅의 전국 투어를 다큐멘터리로 재탄생시킨 '임영웅 101'은 오는 11월 10일 밤 10시 TV조선에서 방송한다. 물고기뮤직 제공'히어로'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가 다큐멘터리로 재탄생한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가수 임영웅의 전국 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가 '임영웅 101'이라는 다큐멘터리로 만들어져 오는 11월 10일 TV조선을 통해 시청자를 만난다고 18일 저녁 밝혔다.

    물고기뮤직이 제작한 '임영웅 101'은 콘서트를 준비하는 임영웅의 다양한 모습과 준비 과정, 현장의 생생한 반응, 비하인드 영상 등이 포함됐다. 팬클럽 '영웅시대'와의 행복한 시간도 감동적으로 그려질 예정이다.

    올해 5월 데뷔 후 첫 번째 정규앨범 '아임 히어로'를 낸 임영웅은 전국 투어를 진행해왔다. 12월에는 부산과 서울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진행한다. 부산 앙코르 콘서트 티켓 예매는 내일(20일) 저녁 8시 온라인 예매 사이트 예스24에서 열린다.

    다큐멘터리 '임영웅 101'은 오는 11월 10일 밤 10시 TV조선에서 방송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