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정채연, 드라마 촬영 중 쇄골 골절…오늘 수술 예정

뉴스듣기


연예가 화제

    정채연, 드라마 촬영 중 쇄골 골절…오늘 수술 예정

    뉴스듣기
    가수 겸 배우 정채연. 자료사진가수 겸 배우 정채연. 자료사진여성 아이돌 그룹 다이아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정채연이 드라마 촬영 중 다쳐 수술을 받는다.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채연은 지난 10일 새벽 MBC 새 금토드라마 '금수저' 촬영 도중 계단에서 넘어져 서울의 한 병원으로 이송됐다.

    CT 및 X레이 촬영 결과, 정채연은 쇄골 골절 진단과 뇌진탕 증세를 보여 응급치료를 받았고, 오늘(13일) 오후 쇄골 골절 부위 수술을 진행할 예정이다. 만약 인대 손상이 확인되면 봉합 수술을 할 예정이라는 게 소속사 설명이다.

    '금수저'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을 바꿔 후천적 금수저가 된 인생 어드벤처로, 정채연은 UBS 방송사의 딸이자 재벌 후계자 황태용(이종원)의 약혼녀인 나주희 역을 연기한다.

    정채연이 출연하는 MBC 새 드라마 '금수저'는 오는 23일 밤 9시 50분에 첫 회를 방송한다. 또한 정채연이 속한 그룹 다이아는 오는 14일 새 싱글 '루팅 포 유'(Rooting For You)를 발매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