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페퍼톤스 컴백…4년 4개월 만에 정규 7집 낸다

뉴스듣기


가요

    페퍼톤스 컴백…4년 4개월 만에 정규 7집 낸다

    뉴스듣기
    밴드 페퍼톤스가 오는 20일 정규 7집 '사우전드 이어스'를 발매한다. 안테나 제공밴드 페퍼톤스가 오는 20일 정규 7집 '사우전드 이어스'를 발매한다. 안테나 제공밴드 페퍼톤스(PEPPERTONES)가 컴백한다.

    소속사 안테나는 7일 공식 소셜미디어에 페퍼톤스(신재평·이장원)가 오는 20일 일곱 번째 정규앨범 '사우전드 이어스'(thousand years)를 발매한다고 알렸다.

    이날 공개된 콘셉트 사진에서 신재평과 이장원 두 사람은 빈티지한 건물과 광활한 자연 속 담담한 표정을 짓고 있다.

    페퍼톤스가 새 앨범을 내는 것은 2018년 정규 6집 '롱 웨이'(long way) 이후 4년 4개월 만이다. 2004년 미니앨범 '어 프리뷰'(A Preview)를 시작으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한 페퍼톤스는 기분 좋아지는 특유의 밝고 희망찬 노래로 큰 사랑을 받았다.

    여러 음악 페스티벌의 단골손님이기도 한 페퍼톤스는 최근 엠넷의 밴드 서바이벌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에 팀 리더로 출연해 활약했다.

    페퍼톤스의 정규 7집 '사우전드 이어스'는 오는 20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