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최성국, 24세 연하 예비 신부에게 했던 말 "우리만 보고 가자"



방송

    최성국, 24세 연하 예비 신부에게 했던 말 "우리만 보고 가자"

    11일 방송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캡처11일 방송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캡처결혼을 앞둔 배우 최성국이 24세 연하 예비 신부를 공개했다.

    최성국은 11일 방송한 TV조선 추석 특집 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 예비 신부를 공개했다. 최성국은 예비 신부가 자기보다 24세 연하라고 하면서도 "나이 부분을 노출 안 하고 싶은데, 일단 사람들이 선입견 갖고 보거든. 대부분이 여자한테는 돈 보고 저런다, 남자한테는 어리니까 뭐 그런 식으로 싸잡아버리니까"라고 걱정했다.

    그런데도 '조선의 사랑꾼'을 촬영하게 된 이유로는 "이승훈 PD가 나한테 했던 말 때문이다. '어차피 형 결혼하게 되면 언론에서 나긴 날 텐데 글로만 보게 되면 누구라도 욕하지 않겠냐. 과정을 보여주고 우리들이 진정성 있다고 보여주면 그게 더 낫지 않을까 했다' 그럴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라고 설명했다.

    예비 신부와 나이 차가 크다는 점이 신경 쓰였다는 최성국은 '세상 사람들한테 어떻게 얘기하지?' 고민했다면서도 "그냥 이 친구랑 있는 게 좋은 거고 그 좋은 친구를 만나러 가는 길"이라고 말했다.

    이어 "좋지 않은 얘길 듣거나 할 때 항상 내가 했던 말이 '사람들은 어차피 뭐라고 할 거고 너랑 나랑 지내면서 어떻게 좋은 일만 있을 수 있니 나쁜 일이 생길 수도 있고 어떤 상황이 될지 모른다. 내가 다른 건 모르고 하나는 약속할게. 언제나 난 너 옆에 있을게. 너만 변치 않으면 돼. 나도 나만 변치 않으면 된다고 생각하거든? 그러니까 우리, 우리만 보고 가자' 항상 했던 얘기"라고 밝혔다.

    워낙 큰 나이 차 때문에 예비 신부 집안이 반대했다고 전하기도 했다. 두 사람의 교제 사실을 올해 초 공개하자 신부 어머니가 많이 놀랐다는 내용이었다. 최성국은 예비 신부 가족들과 식사를 마친 후 분위기를 살폈고, "오빠가 노력하는 진심을 느끼셨다고 한다"라는 신부의 답을 받고 안도했다.

    '조선의 사랑꾼'은 스타들의 달콤살벌한 결혼 준비 과정을 담은 리얼 다큐 예능으로 어제에 이어 오늘(12일) 2부작으로 방송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