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팝페라의 여왕' 사라 브라이트만, 6년 만에 내한공연



공연/전시

    '팝페라의 여왕' 사라 브라이트만, 6년 만에 내한공연

    핵심요약

    12월 3일 서울 KBS아레나에서 공연

    사라 브라이트만. 라이브네이션코리아 제공 사라 브라이트만. 라이브네이션코리아 제공 '팝페라의 여왕' 사라 브라이트만이 2016년 이후 6년 만에 내한공연을 연다.

    공연기획사 라이브네이션코리아는 사라 브라이트만이 12월 3일 서울 KBS아레나에서 공연 '사라 브라이트만-크리스마스 심포니'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에서 사라 브라이트만은 코리아 모던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위너 오페라 합창단과 함께 '팬텀 오브 더 오페라'(The Phantom of the Opera), '타임 투 세이 굿바이'(Time to Say Goodbye) 등 히트곡과 크리스마스 테마곡을 선사했다.

    사라 브라이트만의 내한공연은 6번째다. 2004년 '하렘 월드 투어'를 시작으로 2009년 '심포니 월드 투어', '2010년 '사라 브라이트만 인 콘서트 위드 오케스트라', 2013년 '드림체이서 월드 투어', 2016년 '이브닝 위드 사라 브라이트만'에서 한국 관객을 만났다.

    사라 브라이트만은 전 세계에서 가장 상업적으로 성공한 소프라노로 꼽힌다. 그가 여주인공 '크리스틴' 역으로 출연했던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은 4천만 장 이상, 테너 안드레아 보첼리와의 듀엣곡 '타임 투 세이 굿바이'는 1천2백만 장 이상 팔렸다.

    또한 '타임리스'(Timeless·1997)는 빌보드 클래식 차트에서 35주간 정상을 지켰다. '에덴'(Eden·1998), '라 루나'(La Luna·2000), '하렘'(Harem·2003), '심포니'(Symphony·2008), '드림체이서'(Dreamchaser·2013), '힘'(Hymn·2018) 역시 빌보드 클래시컬 크로스오버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라이브네이션코리아 제공 라이브네이션코리아 제공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