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투어 챔피언십 향한 시동' 이경훈, BMW 공동 13위 출발



골프

    '투어 챔피언십 향한 시동' 이경훈, BMW 공동 13위 출발

    이경훈. 연합뉴스이경훈. 연합뉴스이경훈(31)이 투어 챔피언십 진출을 위한 시동을 걸었다.

    이경훈은 19일(한국시간) 미국 델라웨어주 윌밍턴의 윌밍턴 컨트리클럽(파71·7437야드)에서 열린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플레이오프 2차전 BMW 챔피언십 1라운드에서 3언더파를 쳐 공동 13위로 출발했다.

    이경훈의 현재 페덱스컵 랭킹은 33위다. 이경훈의 목표는 페덱스컵 랭킹 30위 이내에 들어 플레이오프 최종전 투어 챔피언십에 출전하는 것. 지난해에는 31위로 투어 챔피언십 무대를 밟지 못했다.

    1라운드 종료 후 이경훈의 페덱스컵 예상 랭킹은 32위다.

    이경훈은 "첫 스타트를 잘 끊은 것 같다. 전반 좋은 플레이를 하고 후반 보기가 있었지만, 바로 만회에 성공했다. 기분 좋게 첫 날을 시작한 것 같다"면서 "이번 주 좋은 플레이를 해야 다음 주 투어 챔피언십에 갈 수 있기에 할 수 있는 최선의 플레이를 할 생각이다. 다만 부담을 갖고 싶지는 않다. 그냥 최선을 다하면 다음 경기에 나갈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다"고 말했다.

    7언더파 단독 선두로 나선 키건 브래들리(미국)와 4타 차다. 선두 브래들리부터 공동 13위 그룹까지 1타 차로 쭉 늘어선 상태다.

    임성재(24)는 1언더파 공동 34위, 김주형(20)은 이븐파 공동 42위로 1라운드를 마쳤다. 김시우(27)는 7오버파로 부진하며 출전 선수 중 최하위(공동 67위)에 머물렀다. 1라운드 후 페덱스컵 예상 랭킹은 임성재가 14위, 김주형이 34위, 김시우가 62위다.

    플레이오프 1차전 페덱스 세인트 주드 챔피언십 우승으로 페덱스컵 랭킹 1위로 올라선 윌 잴러토리스(미국)는 1언더파 공동 34위에 자리했다. 페덱스컵 랭킹 2위 스코티 셰플러(미국)는 3언더파 공동 13위, 4위 샘 번스(미국)는 2언더파 공동 24위, 5위 토니 피나우(미국)는 6오버파 공동 64위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