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뭉찬2' 사고초려 끝에 박지성 섭외→9월 방송

뉴스듣기


방송

    '뭉찬2' 사고초려 끝에 박지성 섭외→9월 방송

    뉴스듣기
    축구선수 박지성. JTBC 제공축구선수 박지성. JTBC 제공대한민국 프리미어리거 1호 박지성이 JTBC '뭉쳐야 찬다2'에 찾아온다.

    '뭉쳐야 찬다'가 시즌 1부터 섭외 희망 1순위로 꼽았던 '축구 레전드'를 드디어 만난다. 그 주인공은 바로 대한민국 최초로 프리미어리그에 진출하며 아시아 최초·최다 우승 기록을 달성한 '해버지(해외 축구의 아버지)' 박지성. 이번 만남에서 박지성은 '해버지'다운 특별한 챌린지를 통해 '어쩌다벤져스'에게 주특기를 전수할 예정이다.

    또한 안정환 감독과 박지성, 두 '축구 레전드'의 만남도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두 사람은 2010 남아공 월드컵 이후로 무려 12년 만에 그라운드에서 재회하게 돼 의미를 더한다. 두 축구 스타가 그동안 묵혀 뒀던 에피소드가 대거 쏟아질 것으로 보인다.

    '뭉쳐야 찬다2' 제작진은 "무려 4년 간 이어진 사고초려(?) 끝에 '2개의 심장' '산소 탱크' '캡틴 박' 박지성을 만나게 됐다. '어쩌다벤져스' 멤버들도 고대하고 있는 만큼, 박지성과 '뭉쳐야 찬다2'의 아주 특별한 만남에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대한민국 프리미어리거 1호 박지성과 '어쩌다벤져스'의 만남, 그리고 12년 동안 세상 밖으로 나오지 못했던 안정환·박지성의 에피소드는 오는 9월 '뭉쳐야 찬다2'에서 공개된다. '뭉쳐야 찬다2'는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0분 방송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