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닥터로이어' 소지섭 "한이한, 소신 지키며 복수"



방송

    '닥터로이어' 소지섭 "한이한, 소신 지키며 복수"

    핵심요약

    '닥터로이어' 23일 종영…소속사 통해 소감 전해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 캡처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 캡처배우 소지섭이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 종영 소감을 전했다.

    4년 만의 TV 복귀작인 '닥터로이어'에서 소지섭은 천재 흉부외과 의사로 불렸지만 조작된 의료사고로 모든 것을 잃고 변호사로 돌아오는 '한이한' 역을 맡았다.

    지난 23일 방송된 '닥터로이어' 최종회에서 한이한은 5년 전 의료사고의 진실을 밝히고 재심을 통해 스스로 무죄를 입증했다. 또한 반석병원장 구진기(이경영)는 악행이 만천하에 드러나며 죗값을 치렀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은 시청률 7.0%(전국 기준)를 기록했다.

    소지섭은 소속사 51K를 통해 "의사 출신 변호사라는 독특한 커리어를 가진 만큼, 배우로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는 설렘을 안고 '닥터로이어'를 시작했다"며 "모든 걸 잃은 순간에도 절망하지 않고, 자신만의 소신을 지키면서 복수를 위해 직진하는 한이한을 어떻게 하면 시청자 여러분들이 공감해 주실 수 있을지 고민을 많이 했는데, 한이한과 함께한 그 시간들을 저 역시 오래도록 잊지 못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구진기에게 불법으로 심장을 이식받은 '제이든' 역으로 존재감을 과시한 신성록은 소속사 상영이엔티를 통해 "제이든 리라는 캐릭터가 어떻게 하면 새로운 캐릭터로 창조될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시청자분들이 좋아해 주셔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다"며 "감독님, 작가님, 선후배 동료 배우분들과 스태프분들이 도와주셨기 때문에 제가 가진 그 이상을 보여드릴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너무 감사드리고, 또 다시 다른 작품에서 만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