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블랭키, 데뷔 한 달여 만에 첫 日 프로모션 마쳐…"즐거운 시간"

가요

    블랭키, 데뷔 한 달여 만에 첫 日 프로모션 마쳐…"즐거운 시간"

    지난달 30일부터 약 2주 동안 데뷔 후 첫 일본 프로모션을 진행한 신인 보이그룹 블랭키. 키스톤 엔터테인먼트 제공지난달 30일부터 약 2주 동안 데뷔 후 첫 일본 프로모션을 진행한 신인 보이그룹 블랭키. 키스톤 엔터테인먼트 제공올해 5월 데뷔한 신인 보이그룹 블랭키(BLANK2Y)가 일본 첫 프로모션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11일 소속사 키스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일본에 입국한 블랭키는 30일 일본 도쿄 시부야에 위치한 스포티파이 오-웨스트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열어 안정적인 무대와 뛰어난 입담을 선보였다.
     
    또한 블랭키는 한류 전문 매거진 '케이-스타일'(K-STYLE)을 비롯해 일본 다수 매체와 인터뷰했고, 시부야에 있는 타워레코드에 팝업 스토어를 열고 사인회를 개최해 팬들을 직접 만났다.
     
    블랭키는 소속사를 통해 "일본 팬들에게 첫인사를 드리고 소통할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좀 더 친숙하게 팬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의 활동을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루이·DK·동혁·시우·영빈·마이키·U·성준·소담 9인으로 이루어진 다국적 보이그룹 블랭키는 데뷔곡 '떰즈 업'(Thumbs Up)으로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동 중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