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더보이즈 첫 월드 투어 서울 공연 선예매 3일 전석 매진

뉴스듣기


가요

    더보이즈 첫 월드 투어 서울 공연 선예매 3일 전석 매진

    뉴스듣기
    오는 8월 5일부터 7일까지 사흘 동안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첫 월드 투어 '더비존' 서울 공연을 여는 더보이즈. IST엔터테인먼트 제공오는 8월 5일부터 7일까지 사흘 동안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첫 월드 투어 '더비존' 서울 공연을 여는 더보이즈. IST엔터테인먼트 제공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첫 월드 투어 서울 공연이 전 석 매진됐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8일 저녁 예스24에서 더보이즈의 첫 월드 투어 '더비존'(THE B-ZONE IN SEOUL ENCORE) 서울 공연 팬클럽 선예매를 진행한 결과, 3일 전 석이 매진됐다.

    더보이즈의 첫 번째 월드 투어 '더비존'의 마지막 공연이자, 가수들에게 꿈의 무대로 꼽히는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케이스포돔)에서 열린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달랐다.

    '더비존' 서울 콘서트는 오는 8월 5일부터 7일까지 총 사흘 동안 열리며, 마지막 날인 7일에는 오프라인 공연은 물론 온라인 생중계도 병행해 더 많은 팬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5월 29일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출발해 시카고, 뉴어크, 영국 런던, 네덜란드 로테르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태국 방콕 등 13개국에 이르는 월드 투어를 하고 있다.

    팬클럽 선예매로 전 석 매진을 기록한 더보이즈의 '더비존' 서울 공연 일반 예매 티켓은 예스24에서 11일 저녁 8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