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WSG워너비 12인 데뷔곡 3곡, 오늘 음원 공개된다



방송

    WSG워너비 12인 데뷔곡 3곡, 오늘 음원 공개된다

    WSG워너비 12인의 데뷔곡이 9일 저녁 6시 정식 발매된다. '놀면 뭐하니?' 제공WSG워너비 12인의 데뷔곡이 9일 저녁 6시 정식 발매된다. '놀면 뭐하니?' 제공MBC 예능 '놀면 뭐하니?'의 WSG워너비 데뷔곡 음원이 정식 발매된다.

    '놀면 뭐하니'(작가 최혜정, 연출 박창훈 김진용 왕종석 신현빈)의 프로젝트 그룹 WSG 워너비의 각 팀 데뷔곡 티저가 8일 저녁 기습 공개됐다.

    유팔봉(유재석)-유미주(이미주)의 안테나, 엘레나 킴(김숙)-신미나(신봉선)의 시소, 큰얼(정준하)-힙얼(하하)의 콴무진. 세 기획사가 3색 개성을 살린 팀을 각각 구성했고, 총 3팀의 데뷔곡 3곡이 오늘(9일) 음원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이보람, 소연, 박혜원(HYNN), 정지소로 이루어진 안테나 팀의 '그때 그 순간 그대로'(그그그)는 김도훈과 서용배가 작곡한 미디엄템포 발라드다. 아름답고도 애틋한 기억을 소환시키는 가사와, 네 멤버의 하모니가 어우러진 노래다.

    윤은혜, 코타, 박진주, 조현아의 시소 팀은 켄지와 코치&센도 등 여러 작가들이 협업한 팝 '클링 클링'(Clink Clink)을 선보인다. 해변가의 청량한 감성이 묻어나는 가사와 매력적인 기타 리프가 잘 어울리는 곡이다.

    나비, 쏠(SOLE), 엄지윤, 권진아가 뭉친 콴무진 팀의 '보고싶었어'는 조영수가 만들었다. 여름에 잘 어울리는 컨트리, 레게, 알앤비 장르가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모두가 함께 따라 부를 수 있는 후렴이 인상적이다. 밝은 분위기 속 아련한 감성이 빛나는 노래다.
     
    WSG워너비 각 팀의 '그때 그 순간 그대로' '클링 클링' '보고싶었어'는 오늘(9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발매되며, '놀면 뭐하니?' 본방송은 이날 저녁 6시 25분 MBC에서 방송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