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티아라 출신 한아름, 둘째 임신 발표 "실수 아니에요"

뉴스듣기


연예가 화제

    티아라 출신 한아름, 둘째 임신 발표 "실수 아니에요"

    뉴스듣기
    티아라 한아름. 한아름 인스타그램티아라 한아름. 한아름 인스타그램티아라 출신 한아름이 둘째 임신 소식을 직접 밝혔다.

    한아름은 8일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영상과 글을 올려 둘째를 가졌다고 알렸다. 한아름은 "저희는 둘 다 둘째를 원했었고!! 실수도 아니에요!!! 셋째까지도 생각하고!! 몇 번을 말하지만 사이가 좋아지려고 방송을 한 것이고, 그 안에서 있던 일들은 여느 부부와 다르지 않을, 물론 방식들은 부부들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그저 다 있을 의견 차이 다툼입니다!"라고 썼다.

    이어 "이젠 4년차가 다 되어가는 지금의 저희는 방송 끝나고 2개월 사이에 정말 많은 것이 변했고 서로를 아주 아끼고 배려하고 사랑하고 있어요^^ 첫째 역시 아주 행복한 모습들 보며 너무 이쁘게 잘 크고 있습니다. 실수니 뭐니 그런 댓글을 보았는데! 아니에요! 저희의 둘째는 축복이고 행복입니다! 축하해주신 분들도 너무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모두들 가족분들과 좋은 추억 많이 쌓으세요^^ 저는 1~2년은 또 아이들과 추억을 쌓으며 살겠지만! 행복해요^^ 그 후 제가 하고픈 꿈들 하고픈 일들 맘껏 얼마든지 펼치면 되니까요! 그러니까 걱정마시구 축복해주세요^^"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함께 공개한 영상에서 한아름은 본인의 생일이었던 4월 24일 최고의 생일선물이 왔다며 둘째를 임신했다고 밝혔다. 생일날부터 몸이 이상했고 첫째 가졌을 때와 느낌이 같았으며, 계속 졸리고 입덧도 일찍 온 편이라고 설명했다.

    둘째의 태명은 '뽀또'다. 한아름은 "둘째 계획이 있었지만 쉽게 오지 않았다. 근데 어쩜 엄마 아빠 싸우지 말라는 듯이 이때 딱 왔는지"라며 "반가워 뽀또야. 소중해. 진짜 잘 지켜줄게. 모자란 엄마에게 와줘서 고마워"라고 전했다.

    한아름은 최근 티빙 오리지널 '결혼과 이혼 사이'에 남편과 함께 출연했다. 각기 다른 이유로 이혼을 고민하는 네 부부의 현실적인 결혼 생활을 담아낸 리얼리티에서 한아름은 남편과의 불화를 고백한 바 있다.

    2012년 티아라에 합류한 한아름은 2014년 건강을 이유로 팀을 떠났다. 2019년 10월 결혼식을 올려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