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탑건2' 톰 크루즈, 오늘(19일) 팬데믹 이후 첫 내한 레드카펫

뉴스듣기


영화

    '탑건2' 톰 크루즈, 오늘(19일) 팬데믹 이후 첫 내한 레드카펫

    뉴스듣기

    제리 브룩하이머 프로듀서, 마일즈 텔러·글렌 포웰 등 주연 배우와 함께 내한
    오후 5시 롯데월드타워 야외광장에서 레드카펫 행사 진행
    '탑건: 매버릭' 전체 예매율 1위…사전 예매량만 13만 장 돌파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가 신작 '탑건: 매버릭' 홍보차 17일 오후 서울 김포공항을 통해 입국한 뒤 팬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연합뉴스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가 신작 '탑건: 매버릭' 홍보차 17일 오후 서울 김포공항을 통해 입국한 뒤 팬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연합뉴스세계적인 배우이자 '친절한 톰 아저씨' 톰 크루즈가 오늘(19일) 10번째 레드카펫을 통해 한국 팬들과 만난다.
     
    코로나19 팬데믹(감염병의 세계적 대유행) 이후 첫 내한 행사를 갖는 '탑건: 매버릭'의 주연 배우 톰 크루즈와 제작자 제리 브룩하이머 프로듀서를 비롯해 마일즈 텔러, 글렌 포웰, 제이 엘리스, 그렉 타잔 데이비스 등 주연 배우들은 오늘(19일) 오후 5시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타워 야외광장에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한다.
     
    '탑건: 매버릭' 내한 행사는 톰 크루즈는 물론 주연 배우들이 대거 참석하며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톰 크루즈는 지난 1994년 첫 방문 이후 벌써 10번째 한국을 방문하게 됐으며, 매번 팬들의 환대에 친절하게 화답하며 '친절한 톰 아저씨'라는 별명까지 얻었다.
     
    이번에도 지난 17일 입국 당시 팬들에게 한국식 손가락 하트로 인사하는가 하면, 약 7분여간 팬들과 셀카를 찍으며 화제를 모았다.
     
    또 다른 주연 배우 마일즈 텔러는 부산국제영화제 이후 2번째 내한이며, 글렌 포웰은 조부가 6·25 참전 용사로 이를 기념한 행사에 참석한 경험으로 2번째 내한이다.
     
    톰 크루즈 필모그래피 사상 최고 수익을 거두고 있는 '탑건: 매버릭'은 오는 22일 개봉을 앞두고 현재 사전 예매량만 13만 장을 돌파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오전 10시 기준 실시간 예매율 32.1%로 사전 예매량 13만 1029장을 기록하며 1위에 올랐다.
     
    '탑건: 매버릭'은 교관으로 컴백한 최고의 파일럿 매버릭(톰 크루즈)과 함께 생사를 넘나드는 미션에 투입되는 새로운 팀원들의 이야기를 다룬 항공 액션 블록버스터로, 오는 22일 국내 개봉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