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개봉 3일 만에 100만 돌파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개봉 3일 만에 100만 돌파

    개봉 3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한 외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의 주역 크리스 프랫과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가 한국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있다. 유니버설 픽쳐스 제공개봉 3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한 외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의 주역 크리스 프랫과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가 한국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있다. 유니버설 픽쳐스 제공영화의 역사를 바꾼 '쥬라기'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이자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개봉 3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4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1일 전 세계 최초로 개봉한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감독 콜린 트레보로우)은 전날 관객 15만 2457명을 동원하며 누적 관객 수 102만 3064명을 기록했다.
     
    이는 코로나19 팬데믹(감염병의 세계적 대유행) 이후 최고 흥행 신기록을 세운 한국 영화 '범죄도시 2'와 외화인 마블 히어로 무비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을 잇는 속도다.
     
    개봉 3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한 것을 기념해 '쥬라기 월드' 주인공들인 크리스 프랫과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가 대한민국 관객들을 향해 직접 감사 인사를 전했다.
     
    크리스 프랫은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벌써 100만 관객을 돌파했습니다"라고 했으며,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역시 "올해 최고 오프닝 스코어도 기록했다고 들었어요!"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어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을 관람한 관객들, 특히 펜데믹 이후 최고 흥행 신기록을 만들어준 대한민국 관객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한국에서 팬데믹 이후 최고 흥행 신기록을 수립한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이번 주부터 순차적으로 전 세계 개봉을 시작한다. 멕시코에서 3000개 관, 브라질에서 1650개관 이상 스크린에서 상영되며, 이번 주말 총 15개국에서 압도적 피날레를 시작한다.
     
    미국 매체 데드라인은 이번 주에만 전 세계에서 4500만 달러(한화 약 561억원) 이상의 흥행 수익을 거둘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측은 "다음 주에는 중국 등 44개국에서 개봉하며, 북미에서도 10일 개봉한다"며 "전 세계 선개봉 15개국 중 대한민국이 가장 먼저 나서 흥행 오프닝 신기록을 세운 만큼,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팬데믹 전으로 전 세계 극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예측된다"고 밝혔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로 인해 인류는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하고, 지구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인간과 공룡이 최후의 사투를 펼치는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