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문화 일반

    비 17일 靑 무료 단독 공연…준비할 세 가지는?

    가수 비 SNS 캡처가수 비 SNS 캡처가수 비가 최근 개방된 청와대에서 무료 단독 공연을 연다.

    비는 2일 SNS에 글을 올려 "여러분들 덕분에 오는 6월 17일 금요일 오후 7시 영광스럽게도 청와대에서 단독 공연을 한다"고 알렸다.

    이어 "열린 공간에서 여러분들과 함께 하고자 한다"며 "준비해주실 건 딱 세 가지다. 드레스 코드 검정색이면 뭐든지, 검은 선글라스, 비트 위에 몸을 맡기고자 하는 뜨거운 열정"이라고 전했다.

    가수 비 SNS 캡처가수 비 SNS 캡처마지막으로 비는 "당일 넷플릭스 촬영과 함께 진행 되므로 리허설을 함께 해야 하며 곡 수가 한정적일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 드린다"라며 공연 관람 신청 링크를 공유했다.

    2002년 가요계에 데뷔한 비는 '나쁜 남자' '태양을 피하는 방법' '잇츠 레이닝'(It's Raining) '레이니즘'(Rainism) 등 히트곡으로 국내 대표 솔로 가수가 됐다. 이후 드라마 '상두야 학교 가자' '풀하우스' '이 죽일 놈의 사랑' 등을 잇따라 성공 시키며 배우 활동을 본격화했고, 할리우드에 진출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개인 유튜브 채널, OTT 등에서 웹 예능을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2017년 배우 김태희와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이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