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화보]'칸 남우주연상' 브로커, 비하인드 스틸 12장 공개



연예가 화제

    [화보]'칸 남우주연상' 브로커, 비하인드 스틸 12장 공개

    왼쪽부터 배우 송강호, 이지은(아이유), 이주영, 강동원,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CJ ENM 제공왼쪽부터 배우 송강호, 이지은(아이유), 이주영, 강동원,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CJ ENM 제공'브로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CJ ENM 제공'브로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CJ ENM 제공제75회 칸국제영화제에서 남우주연상을 배출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신작 '브로커' 측이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배급사 CJ ENM은 프랑스 칸 현지 공식 일정 당시 '브로커' 팀 비하인드 스틸 12장을 30일 공개했다. 월드 프리미어 직전 순간부터 공식 포토콜, 폐막식 참석 직전 등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다.

    '브로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과 송강호. CJ ENM 제공'브로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과 송강호. CJ ENM 제공CJ ENM 제공CJ ENM 제공'브로커' 배우 송강호. CJ ENM 제공'브로커' 배우 송강호. CJ ENM 제공'브로커' 배우 강동원. CJ ENM 제공'브로커' 배우 강동원. CJ ENM 제공'브로커'로 남우주연상을 탄 송강호와 '헤어질 결심'으로 감독상을 탄 박찬욱 감독의 투 샷도 함께 공개됐다.

    '어느 가족'으로 제71회 칸국제영화제에서 황금종려상을 받았고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브로커'는 베이비 박스를 둘러싸고 관계를 맺게 된 이들의 예기치 못한 특별한 여정을 그린 영화다.

    '브로커' 배우 이지은(아이유). CJ ENM 제공'브로커' 배우 이지은(아이유). CJ ENM 제공'브로커' 배우 이지은과 이주영. CJ ENM 제공'브로커' 배우 이지은과 이주영. CJ ENM 제공'브로커' 배우 이지은. CJ ENM 제공'브로커' 배우 이지은. CJ ENM 제공'브로커' 배우 이주영. CJ ENM 제공'브로커' 배우 이주영. CJ ENM 제공'헤어질 결심'으로 감독상을 받은 박찬욱 감독, '브로커'로 남우주연상을 탄 배우 송강호. CJ ENM 제공'헤어질 결심'으로 감독상을 받은 박찬욱 감독, '브로커'로 남우주연상을 탄 배우 송강호. CJ ENM 제공송강호, 강동원, 배두나, 이지은(아이유), 이주영 등이 출연한 '브로커'는 오는 6월 8일 개봉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