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애플TV+ '파친코', 롯데시네마에서 본다



영화

    애플TV+ '파친코', 롯데시네마에서 본다

    시즌 1 완결 기념 에피소드 1~3 단독 무료 시사회 진행

    롯데시네마 제공롯데시네마 제공롯데시네마가 애플TV+ 오리지널 시리즈 '파친코' 완결을 기념해 시즌 1을 극장에서 단독 상영한다.
     
    애플TV+ '파친코' 시즌 1 에피소드 1~3 시사회가 오는 21일 오후 2시에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진행된다.
     
    애플TV+ 오리지널 시리즈 '파친코'는 이민진 작가가 쓴 동명의 베스트셀러 도서를 원작으로 하여 금지된 사랑에서 시작되는 이야기로 한국과 일본, 그리고 미국을 오가며 전쟁과 평화, 사랑과 이별, 승리와 심판에 대한 잊을 수 없는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한국 이민자 가족의 희망과 꿈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이 작품은 공개 후 배우들의 열연, 실제 역사를 배경으로 한 풍성한 서사와 영상미 등으로 국내외에서 호평받았다.
     
    이번 시사회는 롯데시네마 회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명, 좌석 수로는 600석 규모로 진행된다.
     
    롯데시네마는 "이번 시사회는 그동안 호평을 받았던 '파친코'의 유려한 영상미를 극장의 대형 스크린에서 느껴볼 유일한 기회"라고 밝혔다. 
     
    시사회 이벤트는 13일부터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된 회원에 한해 애플TV+ 3개월 구독권을 지급하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얼터너티브 콘텐츠의 극장 상영은 대형 스크린과 사운드가 전하는 현장의 몰입감을 선사해 많은 관객이 만족해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넓은 영역으로의 얼터너티브 콘텐츠를 확장해 다양한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