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마녀 유니버스'가 열린다…'마녀 2' 티저 예고 공개

뉴스듣기


영화

    '마녀 유니버스'가 열린다…'마녀 2' 티저 예고 공개

    뉴스듣기
    영화 '마녀 2' 티저 예고 스틸컷. NEW 제공영화 '마녀 2' 티저 예고 스틸컷. NEW 제공'마녀 유니버스'의 시작을 알리며 한층 확장된 세계관과 스펙터클한 볼거리로 무장하고 돌아온 '마녀 2'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2018년 여름 극장가 화제작 '마녀'의 후속편 '마녀 파트 2. 디 아더 원'(Part2. The Other One, 감독 박훈정, 이하 '마녀 2')는 초토화된 비밀연구소에서 홀로 살아남아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소녀' 앞에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녀를 쫓는 세력들이 모여들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액션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초토화된 비밀연구소에서 홀로 살아남아 세상 밖으로 첫발을 내딛는 소녀(신시아)가 등장한다.
     
    제 발로 걸어 나간 소녀의 행방을 쫓는 백총괄(조민수)과 장(이종석), 조현(서은수)의 모습부터 소녀에게 손을 내미는 경희(박은빈)와 이들을 지켜보는 용두(진구), 그리고 소녀의 뒤를 쫓는 의문의 무리들까지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인물들이 차례로 등장해 더욱 거대해진 마녀 유니버스 속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이 프로젝트의 기준이 되는 아이야"라는 대사는 '마녀 2'를 통해 베일에 싸여 있던 새로운 마녀의 강력한 존재감을 예고하고 있어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영화 '마녀 2' 런칭 포스터. NEW 제공영화 '마녀 2' 런칭 포스터. NEW 제공'마녀 2'는 1408:1의 경쟁률을 뚫고 새로운 마녀로 발탁된 신시아를 비롯해 박은빈, 서은수, 진구, 성유빈 그리고 조민수, 이종석, 김다미까지 신선한 캐스팅 조합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신세계' '마녀' '낙원의 밤' 등 한국 영화계 독보적인 장르영화 마스터 박훈정 감독과 '마녀'의 오리지널 제작진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했다.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 그리고 더욱 강력해진 액션으로 무장한 '마녀 2'는 오는 6월 15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