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닥터 스트레인지 2' 400만 돌파…'완다' 올슨 "한국팬 사랑 놀라워"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2' 400만 돌파…'완다' 올슨 "한국팬 사랑 놀라워"

    외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400만 관객 돌파 기념 배우 엘리자베스 올슨 감사 인사 영상.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외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400만 관객 돌파 기념 배우 엘리자베스 올슨 감사 인사 영상.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연일 흥행 신기록을 쓰고 있는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가 개봉 9일 만에 4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 40분 기준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감독 샘 레이미, 이하 '닥스 2')는 누적 관객 수 400만 2985명을 기록했다.
     
    이로써 '닥스 2'는 개봉 2일 차 100만 돌파, 3일 차 200만 돌파, 4일 차 300만 돌파에 이어 2020~2022년 최단기간 400만 돌파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썼다.
     
    이 같은 흥행에 '닥스 2' 측은 완다 역의 배우 엘리자베스 올슨의 특별한 감사 인사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엘리자베스 올슨은 "한국에서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가 400만 관객을 돌파했다고 들었다. 정말 놀랍다"며 "마블을 향한 한국 팬분들의 사랑은 언제나 저를 놀라게 한다"고 전했다.
     
    이어 "예상치 못한 스토리들과 멀티버스의 압도적인 비주얼 효과들이 가득하다"며 꾸준히 극장에서 영화를 즐겨줄 것을 당부했다.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는 '스파이더맨' 3부작을 연출하며 독보적 연출력과 뛰어난 영상미를 선보인 샘 레이미 감독과 디즈니+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중 역대 최고 프리미어 시청률을 기록한 '로키'의 각본을 맡은 마이클 월드론이 새롭게 합류해 더욱 완성도 높은 작품의 탄생을 알린다.
     
    여기에 '닥터 스트레인지 그 자체'라고 평가받는 베네딕트 컴버배치를 비롯해 엘리자베스 올슨, 베네딕트 웡, 소치틀 고메즈, 치웨텔 에지오포, 레이첼 맥아담스 등 할리우드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이 캐릭터와 혼연일체 되어 압도적 열연을 펼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