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13년 만에 다시 시작되는 전설 '아바타: 물의 길' 티저 공개



영화

    13년 만에 다시 시작되는 전설 '아바타: 물의 길' 티저 공개

    외화 '아바타: 물의 길' 티저 예고편 스틸컷.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외화 '아바타: 물의 길' 티저 예고편 스틸컷.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기술 혁신과 흥행 돌풍을 일으켰던 '아바타'의 속편 '아바타: 물의 길'이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첫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 2009년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신드롬을 일으키며 월드와이드 역대 흥행 순위 1위를 기록한 이래 13년째 그 기록을 유지하고 있는 '아바타'의 후속편 '아바타: 물의 길'(감독 제임스 카메론)이 베일을 벗었다.
     
    이번에 공개한 '아바타: 물의 길'의 티저 포스터는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나비족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전작인 '아바타'의 티저 포스터와 동일한 구도의 '아바타: 물의 길' 티저 포스터는 13년 만에 공개된 후속작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외화 '아바타: 물의 길' 티저 포스터.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외화 '아바타: 물의 길' 티저 포스터.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함께 공개된 '아바타: 물의 길'의 티저 예고편은 영화의 부제가 의미하듯 수중 세계를 배경으로 환상적인 비주얼을 펼쳐내며 다시 한번 기술 혁신을 예고한다.
     
    특히 네이티리(조 샐다나)와 제이크 설리(샘 워싱턴)는 어느덧 부모가 되어 가정을 이루었다. 전편에 비해 한층 더 성장한 캐릭터들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광활한 바다를 배경으로 평화로운 시간을 즐기고 있는 이들 가족의 모습, 이내 인간과의 갈등이 다시금 대두되며 전투 채비에 나선 나비족의 모습이 등장해 이어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이것만은 변치 않아. 우리가 어딜 가든지 가족이 우리의 요새야"라는 대사는 네이티리와 제이크 설리가 이룬 가족이 펼칠 여정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티저 예고편과 포스터가 공개된 후 "판도라의 새롭고 환상적인 공간을 보여준다!"(콜라이더) "눈부신 영상"(할리우드 리포터) 등 기대감을 담은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아바타: 물의 길'은 총 5편으로 예정된 '아바타'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이다. 탁월한 연출력과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모두가 상상하는 것 그 이상을 구현하는 제임스 카메론 감독과 존 랜도 프로듀서가 전편에 이어 연출과 제작을 맡고, '아바타'의 주역 조 샐다나와 샘 워싱턴이 다시 출연해 또 하나의 전설을 예고하고 있다.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한 '아바타: 물의 길'은 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