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2골 1도움' 손흥민, 시어러가 뽑은 '이 주의 팀' 선정



'2골 1도움' 손흥민, 시어러가 뽑은 '이 주의 팀' 선정

손흥민. 연합뉴스손흥민. 연합뉴스손흥민(30, 토트넘 홋스퍼)이 프리미어리그 이 주의 팀에 선정됐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는 3일(현지시간) 2021-2022시즌 35라운드 베스트 11을 발표했다. 명예의 전당에 헌액된 '전설' 앨런 시어러가 선정한 이 주의 베스트 11로, 4-3-3 포메이션을 기준으로 작성됐다.

손흥민은 대니 잉스(애스턴 빌라), 데머라이 그레이(에버턴)과 함께 공격진에 이름을 올렸다.

손흥민은 지난 1일 레스터 시티전에서 2골 1도움을 기록했다. 2경기 연속 무승으로 4위 경쟁에서 멀어질 뻔한 토트넘을 구한 해결사였다. 특히 프리미어리그 18, 19호 골로, 22골 득점 선두 무함마드 살라흐(리버풀)을 추격했다.

시어러는 "막을 수 없었다. 3골 모두 직접 관여했고, 환상적인 2골을 터뜨렸다. 골든부츠(득점왕) 경쟁에서 살라흐를 추격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 베스트 11. EPL 트위터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 베스트 11. EPL 트위터토트넘에서는 손흥민과 함께 크리스티안 로메로가 수비수 부문에 포함됐다. 주앙 칸셀루(맨체스터 시티), 롭 홀딩(아스널), 마르크 쿠쿠레아(브라이턴 앤드 호브 앨비언)이 수비수로, 잭 코크(번리), 필 포든(맨체스터 시티), 나비 케이타(리버풀)이 미드필더로 시어러의 선택을 받았다. 최고 골키퍼는 조던 픽퍼드(에버턴)였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