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안성기X서현진의 특별한 동행 '카시오페아' 6월 1일 개봉



영화

    안성기X서현진의 특별한 동행 '카시오페아' 6월 1일 개봉

    영화 '카시오페아' 스틸컷. 루스이소니도스·트리플픽쳐스 제공영화 '카시오페아' 스틸컷. 루스이소니도스·트리플픽쳐스 제공배우 안성기와 서현진의 특별한 동행을 담은 영화 '카시오페아'가 오는 6월 1일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카시오페아'(감독 신연식)는 변호사, 엄마, 딸로 완벽한 삶을 살아가려고 노력했던 수진이 알츠하이머로 기억을 잃어가며 아빠 인우와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특별한 동행을 담은 작품이다.
     
    개봉 확정과 함께 최초 공개된 스틸 3종은 부녀로 첫 호흡을 맞춘 안성기와 서현진의 모습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낸다.
     
    스틸은 영화의 제목과 동일한 별자리 '카시오페아'가 수진 가족에게 어떤 의미가 있을지, 그리고 노트북 화면을 함께 보며 웃고 있는 서현진과 반대로 긴장감이 느껴지는 안성기의 모습과 두 배우가 무표정하게 앉아있는 모습의 스틸은 이들 부녀에게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말이 필요 없는 국민 배우 안성기는 인우 역을 맡아 서현진과 부녀 호흡을 맞추며 지금껏 본 적 없는 부성애 열연을 펼친다. 또한 출연하는 작품마다 인생작을 경신하는 서현진이 수진 역을 맡아 능력 있는 변호사에서 알츠하이머로 기억을 잃어가는 극단적인 수진 캐릭터를 생애 최고의 연기로 그려낼 예정이다.
     
    '카시오페아'의 연출은 '동주'의 각본과 '페어 러브' '러시안소설' '조류인간' '배우는 배우다' '프랑스 영화처럼' '로마서 8:37' 그리고 최근 송강호 주연의 '1승'의 촬영을 마친 신연식 감독이 맡았다. 신연식 감독은 '카시오페아'로 5년 만에 감독으로 컴백해 특유의 섬세한 연출로 배우들의 역대급 연기를 끌어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