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더 강력해진 마석도의 귀환…'범죄도시 2' 5월 18일 개봉



영화

    더 강력해진 마석도의 귀환…'범죄도시 2' 5월 18일 개봉

    영화 '범죄도시 2' 메인 포스터.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제공영화 '범죄도시 2' 메인 포스터.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제공더욱더 강력해진 마석도와 금천서 강력반의 귀환으로 기대를 모으는 '범죄도시 2'가 오는 5월 18일 개봉을 확정했다.
     
    범죄 액션 시리즈 '범죄도시 2'(감독 이상용)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와 금천서 강력반이 베트남 일대를 장악한 최강 빌런 강해상(손석구)을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범죄도시 2' 메인 포스터는 괴물형사 마석도와 최강 빌런 강해상의 강렬한 대치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당장이라도 상대방을 제압할 듯한 일촉즉발의 순간은 마석도의 시그니처인 한 방 액션이 더욱 업그레이드되었음을 기대케 한다. 최강 빌런 강해상 역시 이에 밀리지 않고 강렬한 눈빛으로 위압적인 존재감을 드러니며 누구보다 무자비한 인물인 그가 선보일 무법 액션을 예고한다.
     
    '범죄도시 2'는 시리즈를 대표하는 배우 마동석을 비롯해 최강 빌런으로 변신한 손석구의 합류로 전편을 뛰어넘는 강렬한 조합을 완성했다.
     
    또한 '범죄도시'의 공식 신스틸러 장이수 역 박지환의 재등장은 물론, 최강 팀워크를 보여줬던 금천서 강력반의 최귀화, 허동원, 하준, 그리고 새로운 막내 정재광까지 매력 넘치는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여기에 가리봉동을 벗어나 베트남까지 세계관을 확장해 스케일이 다른 범죄 소탕 작전을 펼치며 유일무이한 범죄 액션 영화의 압도적인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