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대장정의 마지막…디즈니+, '워킹 데드' 시즌 11 단독 공개



영화

    대장정의 마지막…디즈니+, '워킹 데드' 시즌 11 단독 공개

    TV 시리즈 '워킹 데드' 시즌 11 포스터.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TV 시리즈 '워킹 데드' 시즌 11 포스터.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전 세계를 매료시킨 원조 좀비 유니버스의 마지막을 장식할 '워킹 데드' 시즌 11이 오는 27일 디즈니+를 통해 국내 최초로 공개된다.
     
    오는 27일 디즈니+가 단독으로 최초 공개하는 '워킹 데드' 시즌 11(감독 케빈 도우링, 그렉 니코테로 외)은 대장정의 마지막 시리즈이기도 하다.
     
    좀비가 가득한 세상에서 살아남는 생존자들의 사투를 그린 '워킹 데드' 시리즈는 지난 2010년 첫 시즌 방영 이후 충격적인 좀비 비주얼과 예측 불가 스토리, 다양한 캐릭터들의 재미까지 더해지며 케이블 TV 최고 시청률을 달성, 현재까지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주인공들이 후각과 청각이 발달한 '워커'들을 속이기 위해 그들의 피를 몸에 바르고 워커 무리를 지나가는 장면은 대표적인 명장면으로 남기도 했다.
     
    또한 좀비들을 통한 장르적 재미 외에도 인물들의 대립을 통해 죽음 앞에 직면한 다양한 인간 군상을 보여주며 시리즈를 관통하는 주제들을 담아내 다양한 요소에서 명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에 에미상 2관왕에 오른 것을 물론, 엠파이어 매거진과 롤링 스톤지가 선정한 '100대 TV 쇼'에 선정되는 등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이번 시즌 11에서는 노만 리더스, 멜리사 맥브라이드, 로렌 코핸, 조쉬 맥더밋, 크리스티안 세라토스까지 시리즈를 이끌어온 주역들이 총출동해 마지막으로 눈부신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