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전 세계 43관왕…111분의 마스터피스 '매스' 5월 18일 개봉



영화

    전 세계 43관왕…111분의 마스터피스 '매스' 5월 18일 개봉

    외화 '매스' 메인  예고 스틸. 오드 제공외화 '매스' 메인 예고 스틸. 오드 제공전 세계 43관왕에 빛나는 프란 크랜즈 감독 데뷔작 '매스'가 오는 5월 18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매스'(감독 프란 크랜즈)는 돌이킬 수 없는 사건으로 아이를 잃은 두 부부의 슬픔, 분노, 절망, 후회가 폭발하는 111분의 마스터피스다.
     
    프란 크랜즈 감독의 데뷔작으로 지난 2018년 17명의 사망자를 낳은 플로리다주 파크랜드 고교 총기사건에서 출발한 영화이다. 배우 앤 도드부터 리드 버니, 마샤 플림튼, 제이슨 아이삭스까지 레전드 배우들이 충격적인 사건의 가해자와 피해자 부모로 분해 완벽한 앙상블을 완성했다.
     
    '매스'는 로튼토마토 신선도 95%, 메타스코어 머스트 씨(MUST SEE), 2021년 베니티 페어 선정 최고의 영화 톱(TOP) 10에 빛나는 작품답게 전 세계 43관왕 79개 부문 노미네이트라는 기록을 달성 중이다. 국내에서는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첫선을 보인 후 플래시 포워드 관객상을 받았다.
     
    외화 '매스' 메인 포스터 2종. 오드 제공외화 '매스' 메인 포스터 2종. 오드 제공이번에 처음 공개된 마스터피스 예고편은 유수 매체의 극찬 릴레이가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여기에 "정말 괜찮겠어?"라는 남편 제이의 질문에 "모르겠어"라고 혼란스러운 감정을 고백하는 아내 게일, 이후 한 개의 테이블에 마주 앉은 두 부부와 네 사람의 모습은 그 자체로 숨 막히는 긴장감과 압박감을 선사하며 이들의 관계와 영화를 통해 밝혀질 비극적인 진실을 궁금하게 만든다.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 2종은 폭발 직전의 테이블 위 네 사람을 응시하는 1종, 시간이 흐른 뒤 극한의 감정에 휩싸인 네 사람을 포착한 1종 모두 강렬한 드라마를 예고하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111분의 마스터피스 '매스'는 오는 5월 18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