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오나라 'SNL 시즌2' 호스트로…홍준표 또 출연



방송

    오나라 'SNL 시즌2' 호스트로…홍준표 또 출연

    핵심요약

    16일 오후 10시 쿠팡플레이서 공개

    쿠팡플레이 제공 쿠팡플레이 제공 배우 오나라가 16일 방송되는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2' 14회에 호스트로 나선다.

    브라운과 스크린에 이어 최근 예능까지 섭렵하고 있는 오나라는 남다른 무대장악력으로 좌중을 휘어 잡았다는 후문이다.

    디지털 숏 코너 '여친 프레소'에서는 유명 유튜버, 입맛부터 패션 취향까지 똑 닮은 '완내스'(완전 내 스타일) 등 각양각색 콘셉트의 여친으로 변신한다.

    '나의 아저씨' 코너에서는 동명의 드라마 속 캐릭터 '정희'가 부활해 반가움을 더한다. 오나라는 스님이 되어 출가한 첫사랑 신동엽과 헤어진 후 이에 대한 분노로 가게를 찾아오는 커플 손님을 모두 훼방 놓으며 짠내 나는 웃음을 전한다.

    쿠팡플레이 제공 쿠팡플레이 제공 오디오북계의 스타 성우로도 변신한다. '더 리더: 책 읽어주는 여자' 코너에서는 19금 베테랑 신동엽과 함께 농익은 콩트 호흡을 선보인다. '연애의 환상VS현실' 코너에서는 22년차 연애 코치로 분해 환상 연애와 현실 연애를 전격 비교한다.

    한편 '주기자가 간다' 코너에는 국민의힘 홍준표 국회의원과의 두 번째 만남이 펼쳐진다. 'SNL 코리아 시즌 2'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쿠팡플레이 제공 쿠팡플레이 제공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