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백이진-나희도, 마침내 스물다섯 스물하나 된다



방송

    백이진-나희도, 마침내 스물다섯 스물하나 된다

    '스물다섯 스물하나' 제공'스물다섯 스물하나' 제공인기리에 방송 중인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김승호, 제작 화앤담픽쳐스)의 주인공들이 드디어 '스물다섯' '스물하나'가 된다.

    1998년을 배경으로 시대에 꿈을 뺏긴 청춘의 방황과 성장을 드린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그동안 고등학생인 나희도(김태리)와 성인인 백이진(남주혁)의 이야기를 진행해 왔다. 두 사람의 풋풋한 로맨스에 설렌다는 반응만큼이나 성인과 미성년자의 연애 전시 및 정당화를 두고 부적절하다는 지적이 많이 나온 이유다.

    특히 지난주 14회에서는 2009년 당시 3회 연속 금메달을 딴 펜싱 선수 나희도를 UBS 백이진 앵커가 인터뷰했고, 이때 백이진이 "늦었지만 결혼 축하드립니다, 나희도 선수"라고 말해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진 바 있다.

    오늘(2일) 방송에서는 드라마 제목처럼 각각 스물다섯이 된 백이진과 스물하나가 된 나희도의 이야기가 나온다. 세기가 바뀐 2000년 밀레니엄에 이어 두 사람은 2001년에도 보신각 타종을 같이 맞이한다.

    현장에서 리포팅하는 백이진을 목격하고 그대로 멈춰서는 모습도 예고됐다. 리포팅을 마친 후 불안하고 어두운 표정을 한 백이진을 본 나희도가 한참 동안 백이진을 바라만 보는 장면이다. 왜 나희도는 백이진에게 다가가지 못했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그동안 서로를 진심으로 응원하고 위로했던 것처럼, 가슴에서 우러나온 따뜻함을 동반한 '이불 포옹' 스틸도 함께 공개됐다.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는 "'스물다섯 스물하나' 15회에서는 마침내 스물하나가 된 나희도와 스물다섯의 백이진이 애틋하게 사랑을 하는, 행복한 순간들이 펼쳐지게 될 것"이라며 "깊은 여운과 뭉클한 감동, 더불어 백도 커플의 달콤한 애정 로맨스가 쏟아지게 될 15회(오늘) 방송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tvN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오늘(2일) 밤 9시 10분에 15회를 방송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