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케빈오, 공효진과 열애 인정 "좋은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길"



연예가 화제

    케빈오, 공효진과 열애 인정 "좋은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길"

    가수 케빈오. 케빈오 인스타그램가수 케빈오. 케빈오 인스타그램가수 케빈오가 배우 공효진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케빈오는 1일 자신의 공식 팬 카페에 글을 게시해 직접 열애 사실을 전했다. 그는 "사랑하는 다락방 여러분, 말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망설여지고 준비가 더 됐을 때 여러분들께 먼저 알려드리고 싶었는데… 마음 같지 않게 갑작스러운 기사로 소식을 알리게 되어 죄송한 마음이 큽니다. 많이 놀라셨을 것 같아요"라고 썼다.

    이어 "언제나 저를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께 미리 말씀드리지 못한 상황이라 글로나마 진실된 마음을 전하고 싶었어요. 멋진 사람을 만나 예쁜 연애를 하고 있어요. 당황스러우시겠지만 좋은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랄게요. 늘 저를 믿어주시고 힘이 되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더 좋은 음악과 모습으로 곧 돌아오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스포츠조선은 공효진과 케빈오가 열애 중이며 연내 결혼을 한다고 보도했고, 공효진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측은 "두 사람이 열애 중인 게 맞다"라면서도 결혼 여부에 관해서는 말을 아꼈다.

    공효진은 지난달 31일 열린 배우 현빈과 손예진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당시 공효진은 손예진의 부케를 받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2015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 7의 우승자인 케빈오는 그동안 미니앨범과 싱글을 꾸준히 발매했으며, '디어 마이 프렌즈', '시카고 타자기', '맨홀', '열두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스토브리그', '경우의 수', 'D.P', '설강화' 등 다수 작품 OST를 가창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