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샵 장석현, 오늘 결혼…사회는 코미디언 김영철



연예가 화제

    샵 장석현, 오늘 결혼…사회는 코미디언 김영철

    왼쪽부터 코미디언 김영철, 샵 장석현. 김영철 인스타그램왼쪽부터 코미디언 김영철, 샵 장석현. 김영철 인스타그램혼성 그룹 샵 출신 장석현이 결혼한다.

    장석현은 오늘(25일)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사회는 코미디언 김영철이 맡는다.

    김영철은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석현과 함께 찍은 사진과 글을 통해 장석현의 결혼 소식을 밝혔다. 김영철은 "제가 너무 아끼고 사랑하는 #샵 #장석현 이 결혼을 해요!!! 800:1의 경쟁률을 뚫고 제가 사회를 보게 되었어요! 우하하!"라고 썼다.

    이어 "우리 석현이 장석현이… 넘 축하하고 우리 애숙이누나도 축하한단다!!!!!!"라며 "20년이 넘은 우정이에요. 넘 기쁘고 뿌듯하고 그래서 #울다가웃었다"라고 전했다.

    장석현은 1998년 데뷔한 혼성 그룹 샵의 멤버다. 샵은 '가까이', '텔미 텔미'(Tell Me Tell Me), '잘됐어', '백일기도', '스위티'(Sweety),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등 여러 히트곡을 내어 사랑받았다.

    장석현은 이지혜와 함께 지난 2009년 '사랑 100%'라는 싱글을 냈고, 그해 '진향'(진한 향기)이라는 솔로곡을 발표하기도 했다. 2013년에는 매 여름 신나는 댄스곡을 선보이고자 기획한 빠나나 프로젝트로서 '아주 좋아'라는 곡을 냈다.

    또한 영화 '메모리 아일랜드', '신(新)전래동화'에 출연했다. 지난해 개봉한 공포 영화 '피어썸'에 출연하기도 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