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더는 좌시 못해"…송지효 악플러에 칼 빼들었다



연예가 화제

    "더는 좌시 못해"…송지효 악플러에 칼 빼들었다

    배우 송지효. 황진환 기자배우 송지효. 황진환 기자배우 송지효가 악플러(악성 댓글 작성자)와 악성 루머에 대한 법적 대응에 나선다.

    송지효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그룹아이엔지는 4일 공식 입장을 내고 "송지효 배우와 관련해 온라인 커뮤니티, SNS, 포털사이트 등에 허위사실에 기반한 악성 루머, 악의적인 게시글 및 댓글, 명예훼손 및 인격 모독 게시물 등이 나날이 심각해지고 있는 실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근거 없는 내용 및 확인되지 않은 사실을 기반으로 인격 모독 및 명예 훼손에 해당하는 글 등을 게재하는 것은 명백한 불법행위이며, 강력한 법적 조치의 대상"이라고 강조했다.

    송지효 측은 향후 선처나 합의 없이 고소를 이어갈 예정이다.

    소속사는 "과거부터 지속적인 악의적인 글과 근거 없는 루머가 게재되고 있는 상황에서, 당사는 자체적인 모니터링과 팬분들의 제보로 이 같은 불법행위 사실을 인지하고 있었다. 어디까지나 인터넷 공간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개인 표현의 자유일 수 있다고 헤아리려 했으나, 더는 좌시할 수 없다고 결론 내렸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당사는 소속 배우 보호를 강화하고자 하며, 앞으로 악의적인 행위에 대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실시할 것이다. 이 과정에서 어떠한 선처와 합의는 일체 없음을 분명히 강조 말씀드린다. 지속적인 자체 모니터링은 물론, 팬분들의 제보가 중요한 만큼, 위법 사례를 발견하신 경우, 아래 방법에 따라 공식 메일로 적극 제보 부탁드리겠다"고 당부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