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옥문아' 나태주 시인, 제이홉·태연·이종석 사로잡은 비결은?

뉴스듣기


방송

    '옥문아' 나태주 시인, 제이홉·태연·이종석 사로잡은 비결은?

    뉴스듣기
    KBS 제공KBS 제공'옥탑방의 문제아들'에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풀꽃 시인' 나태주가 출연한다.

    오는 4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 신년특집에 시 '풀꽃'으로 전 국민의 마음을 뒤흔든 나태주 시인이 출연해 방탄소년단 제이홉·태연·이종석과의 특별한 인연을 밝힌다.

    이날 트레이드 마크인 중절모를 쓴 모습으로 등장한 나태주 시인은 인사에 이어 "'옥탑방의 문제아들'을 본 적 있다. 내 시가 문제로 출제된 것도 알고 있다"는 소소한 팬심을 전해 멤버들을 환호하게 했다. 이어 그는 즉석에서 김용만과 정형돈의 이름 풀이에 나서며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고.

    또한 나태주 시인은 "제이홉, 태연과 만난 적은 없지만, 내 팬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직접 책을 선물했다"며 "배우 이종석과는 직접 만나 함께 시집을 발간하기도 했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종석은 드라마 '학교 2013' 중 대사로 나태주 시인의 작품인 '풀꽃'을 읽어 첫 인연을 맺었는데, 두 사람의 콜라보레이션 시집 '모두가 네 탓'은 이종석이 직접 기획에 참여하고 나태주 시인의 신작 시가 수록돼 많은 관심을 모았다.

    그는 젊은 층으로부터 사랑받는 이유를 묻는 질문에 "내가 먼저 젊은 사람들의 세계를 이해하려고 한다. 너무 잘하려고 애쓰지 않아도 된다"라며 따뜻한 위로를 전했다.

    '풀꽃 시인' 나태주와 스타들의 특별한 인연은 4일 저녁 10시 40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