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호적메이트' 김정은이 밝힌 '이경규 딸' 이예림 결혼식 후기

뉴스듣기


방송

    '호적메이트' 김정은이 밝힌 '이경규 딸' 이예림 결혼식 후기

    뉴스듣기
    MBC 제공MBC 제공'호적메이트' 김정은이 이경규 딸 이예림 결혼식에 참석한 후기를 공개한다.
     
    오는 4일 정규 편성된 MBC '호적메이트'가 첫 방송된다. 지난 추석 파일럿에 이어 '호적메이트' MC로 나선 김정은은 유쾌한 입담과 남다른 예능감으로 화요일 밤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김정은은 최근 진행된 이경규 딸 이예림 결혼식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생생하게 전한다. 김정은은 "선남선녀 모습에 보는 내가 다 흐뭇했다"며 "이경규 선배님의 만세 삼창을 부르는 모습을 잊을 수 없다"고 회상해 '호적메이트' 스튜디오가 웃음 바다가 된다고.
     
    이어 김정은은 이예림 결혼식에서 제일 기억에 남는 한 가지를 꼽는다. "결혼식 답례품으로는 아마 최초가 아닐까 싶다. 이건 정말 이경규 선배님이기 때문에 가능했던 선물"이라고 말하는 것. 과연 이경규가 준비한 특별한 답례품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김정은은 '호적메이트' 녹화 내내 육준서를 향한 특별한 팬심도 공개한다. 김정은은 "육준서는 정말 굴욕 없는 비주얼이다. 끝나고 사인 받고 싶다"라고 고백한다. 김정은의 색다른 매력이 펼쳐질 '호적메이트'가 기대된다.
     
    김정은이 밝힌 이경규 딸 이예림의 특별했던 결혼식 비하인드 스토리와 육준서를 향한 팬심은 4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MBC '호적메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