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에이티즈 인기 실감…2022 월드 투어 LA 공연 1회 추가

뉴스듣기


가요

    에이티즈 인기 실감…2022 월드 투어 LA 공연 1회 추가

    뉴스듣기
    그룹 에이티즈. 에이티즈 공식 페이스북그룹 에이티즈. 에이티즈 공식 페이스북그룹 에이티즈가 2022 월드 투어 공연을 추가 개최한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글로벌 팬들이 보내주시는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LA(로스앤젤레스) 공연을 1월 31일에 추가 개최하기로 결정했다"라고 23일 밝혔다.
     
    내년 1월 30일 LA 더 포럼에서 한 회만 열리기로 했던 에이티즈의 공연은 추가 개최로 인해 2회차로 늘어났다.

    앞서 지난달 18일 예매를 시작한 에이티즈의 2022 월드 투어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THE FELLOWSHIP : BEGINNING OF THE END) LA 공연은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된 바 있다.

    에이티즈의 월드 투어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는 첫 공연지인 서울부터 미국 시카고, 애틀랜타, 뉴어크, 댈러스, 로스앤젤레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영국 런던, 독일 베를린, 폴란드 바르샤바, 스페인 마드리드까지 총 11개 도시 티켓을 완판시켰다. 아직 프랑스 파리 티켓은 오픈 전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더 많은 팬들을 만날 수 있어 에이티즈 역시 투어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크고, 찾아와 주신 팬분들께 최선의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다. 모두가 안전하고 즐거운 공연이 될 수 있도록 끝까지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밝혔다.

    에이티즈의 2022 월드 투어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는 내년 1월 7일부터 9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스타트를 끊는다. 이후 미국과 유럽 12개 도시 총 15회차 공연을 펼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