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트와이스, 월드 투어 美 추가 공연도 전부 매진



가요

    트와이스, 월드 투어 美 추가 공연도 전부 매진

    트와이스가 2022년 2월부터 시작하는 월드 투어 미국 공연 티켓이 전부 매진됐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트와이스가 2022년 2월부터 시작하는 월드 투어 미국 공연 티켓이 전부 매진됐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여성 아이돌 그룹 트와이스가 미국에서 열리는 월드 투어 7회 공연을 모두 매진시켰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022년 개최 예정인 트와이스의 네 번째 월드 투어 '쓰리'(Ⅲ) 미국 공연이 전부 매진됐다고 20일 밝혔다. 로스앤젤레스(LA), 오클랜드, 포트워스, 애틀랜타, 뉴욕에서 열리는 공연은 지난 14일 매진됐고, 이후 추가된 로스앤젤레스 더 포럼 공연, 뉴욕 UBS 아레나 등 2회 오픈 공연의 티켓까지 매진됐다는 설명이다.  

    올해 데뷔 6주년을 맞은 트와이스는 미니 10집 '테이스트 오브 러브'(Taste of Love)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6위로 진입했다. 지난달 12일 낸 정규 3집 '포뮬러 오브 러브:O+T=<3'(Formula of Love: O+T=<3)는 같은 차트에서 3위에 올라 자체 최고 기록을 썼다. '포뮬러 오브 러브'는 '빌보드 200'에 4주 연속 진입하는 기록을 쓰기도 했다.

    앞서 지난 10월 발표한 트와이스의 첫 번째 영어 싱글 '더 필즈'(The Feels)는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 83위, 영국 오피셜 차트 80위로 동시 진입했다. '더 필즈'의 뮤직비디오는 지난달 초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넘겨 식지 않은 인기를 자랑했다.  

    트와이스의 이번 월드 투어의 시작을 여는 서울 공연은 서울 송파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케이스포돔)에서 오는 24일부터 사흘 동안 열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진자 수 급증으로 인해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가 강화돼 24일 첫 공연이 취소됐다. 25~26일에는 오프라인 공연이 그대로 열리며, 마지막 날인 26일에는 비욘드 라이브를 통한 온라인 공연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