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트윗 된 K팝 가수는 BTS



문화 일반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트윗 된 K팝 가수는 BTS

    2위 NCT, 3위 엑소, 4위 블랙핑크, 5위 트레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트윗된 K팝 아티스트. 트위터 코리아 공식 트위터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트윗된 K팝 아티스트. 트위터 코리아 공식 트위터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트윗 된 K팝 가수로 꼽혔다.

    트위터 코리아는 10일 낮, '#온리온트위터', 'OnlyOnTwitter'라는 해시태그를 달고 올 한 해 트위터 속 화제의 트윗과 랭킹을 발표했다.

    '2021 톱 K팝 아티스트 월드와이드' 결과,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트윗 된 K팝 아티스트 1위는 방탄소년단이었고 2위는 NCT, 3위는 엑소, 4위는 블랙핑크, 5위는 트레저였다. 6위는 엔하이픈, 7위는 세븐틴, 8위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9위는 에이티즈, 10위는 스트레이 키즈였다. 여성 그룹은 블랙핑크가 유일했다.

    또한 국내 화제의 인물 1위는 김연경 선수, 2위는 정은경 질병관리청장, 3위는 정인, 4위는 이대훈 선수, 5위는 안산 선수, 6위는 황교익 맛 칼럼니스트, 7위는 신유빈 선수, 8위는 고(故) 변희수 하사, 9위는 허니제이, 10위는 이재용 부회장이었다.

    국내 화제의 키워드 1위는 '코로나19', 2위는 '대선', 3위는 '화천대유', 4위는 '도쿄올림픽', 5위는 '재난지원금', 6위는 '기본소득', 7위는 '서울시장선거', 8위는 '비트코인, 9위는 '아동학대', 10위는 '차별금지법'이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