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힐튼 부산 객실 오션뷰. 아난티 힐튼 부산 제공아난티 힐튼 부산을 비롯한 국내 5개 힐튼 호텔(콘래드 서울, 밀레니엄 힐튼 서울,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힐튼 경주)이 오는 13일부터 24일까지 최대 30% 객실 할인 예약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 플래시 세일 (Year End Flash Sale)'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세일은 홈페이지와 힐튼 아너스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하며, 투숙 기간은 오는 15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다.
기본 25% 할인 혜택에 힐튼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힐튼 아너스' 회원은 5% 추가 할인을 적용,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실속 있게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예약 변경은 도착 2일 전까지 가능하며 환불과 취소는 불가하다.
아난티 힐튼 부산의 넓은 객실에서 멋진 바다 풍경과 일출을 감상할 수 있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특별한 연말을 즐길 수 있으며, 이국적인 분위기의 여행을 선사한다.
전 세계 힐튼이 참여하는 엄격한 위생 수칙 '힐튼 클린스테이(Hilton CleanStay)'를 운영하고 있어 안심하고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 중 하나다.
힐튼월드와이드의 모든 호텔은 지난해 6월부터 새로운 관내 위생 시스템 '힐튼 클린스테이'를 도입해 업계 최고 수준의 청결 수칙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