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女 축구 스타 이민아, 경남 이우혁과 12월 결혼

뉴스듣기


축구

    女 축구 스타 이민아, 경남 이우혁과 12월 결혼

    뉴스듣기
    이민아와 이우혁. 이민아 인스타그램이민아와 이우혁. 이민아 인스타그램여자 축구 국가대표 이민아(30, 인천현대제철)가 결혼식을 올린다.

    이민아는 2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민아는 "11월 남은 A매치에 집중하고 입장을 차분히 정리해 알려드리고 싶었는데 소식을 알려드리는 게 늦어서 죄송하다"면서 "새롭게 가정을 꾸리는 일이 얼떨떨하고 긴장되기도 하지만, 행복한 모습을 더 많이 보여드릴테니 많이 응원해주시면 감사드리겠다"고 말했다.

    상대는 축구 선수다. K리그2 경남FC에서 활약하는 이우혁(28)으로, 결혼식은 12월 올릴 예정.

    이민아는 "선수러서 서로의 일을 가장 잘 이해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보다 든든한 조력자가 돼 축구팬 여러분께 오래오래 저희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면서 "아직 욕심이 많이 남아있기 때문에 계속 열심히 몸 관리하며 선수 생활을 이어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이민아는 한국 여자 축구 간판 미드필더다.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2019년 국제축구연맹(FIFA) 여자 월드컵 등에서 활약했다. A매치 기록은 64경기 15골. 일본에서도 뛴 경험이 있는 여자 축구 최고 스타 중 하나다.

    이우혁은 2011년 강원FC에서 데뷔해 전북 현대, 광주FC, 인천 유나이티드를 거쳐 올해 경남에서 뛰었다. K리그 통산 144경기(6골 11도움)에 출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